자세한 내용 보기

모두 보기

인도 여성, 암 수술 후 배 속에서 수술용 가위 발견…의료 과실 논란

2년간 복통 호소 후 CT 검사에서 가위 발견 병원 측 의료 과실 책임 물어 법적 소송 예정 2년 전 암 종양 제거 수술을 받았던 인도 여성의 배 속에서 의료진이 남긴 수술용 가위가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일(현지 시각), 영국 매체  더 미러  등 외신에 따르면 인도 마디아프라데시주 빈드시에 거주하는 여성 A씨(44)는 2022년 2월 난소암 종양 제거 수술을 받았다. 그러나 수술 후 A씨는 2년 동안 원인을 알 수 없는 극심…

미국, 중국 해커에 1000만 달러 현상금…방화벽 해킹으로 국가 인프라 위협

- 중국 해커, 방화벽 취약점 이용해 대규모 데이터 절도 - 미국 재무부, 해커 및 관련 기업 자산 동결 및 거래 차단 미국이 컴퓨터 방화벽 해킹으로 데이터를 탈취한 뒤 이를 중국 정부와 기업에 판매한 혐의를 받는 중국 해커 관톈펑(30)과 그의 소속 기업에 대해 강력한 제재 조치를 내렸다. 이와 함께 해킹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이들에게 최대 1000만 달러(약 143억 원)의 포상금을 내걸며 대대적인 협력 요청에 나섰다. 10일(현지시각) …

"반려묘 긁힘으로 사망... 러시아 중년 남성의 안타까운 사연"

혈액 응고 장애 앓던 55세 남성, 고양이 긁힘에 치명적 출혈로 사망 "애지중지하던 고양이가 왜 그랬는지 알 수 없어"... 가족·이웃 충격 속 애도 러시아 레닌그라드 지역에서 한 중년 남성이 반려묘의 긁힘으로 치명적인 출혈을 일으켜 사망하는 일이 발생했다. 당뇨병과 혈액 응고 장애를 앓고 있던 그의 상태가 작은 상처를 치명적으로 바꿔놓은 것으로 보인다. 지난 11월 22일 밤 11시경, 키리시 지구에 거주하던 드미트리 …

"태국 여성, 약물·도박 중독 아들 위해 집에 감방 설치"

20년 넘는 중독과 폭력 속에서 스스로 해결책 마련 인권 침해 논란 속, 경찰은 법적 조치와 대안 제시 태국 부리람주에 거주하는 한 64세 여성이 약물과 도박에 중독된 아들을 통제하기 위해 집 안에 감방을 설치한 사연이 알려져 지역 사회에서 큰 논란이 일고 있다. 그녀는 20년 넘게 아들의 약물 중독과 폭력으로 고통받으며, 결국 자신과 이웃을 보호하기 위해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감방 설치로 폭력 예방 시도 해당 여성은 42세 아들의 중독…

"파리, 4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로 선정"

유로모니터 선정, 관광·지속가능성 등 종합 평가에서 1위 2024년 파리올림픽·노트르담 재개장으로 더욱 주목받아 프랑스 파리가 전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도시로 4년 연속 선정됐다. 관광, 지속가능성, 경제 성과, 보건 및 안전 등 다양한 요소를 기준으로 평가한 결과, 파리는 여전히 세계 여행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도시로 자리매김했다. 4일(현지 시각) CNN에 따르면, 시장조사 전문기관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은 ‘세계 100대 도시 순위’…

"브라질 복권 당첨자, 475억 원의 행운 후 25일 만에 심장마비로 사망"

브라질 73세 남성, 복권 당첨금 역사상 10위 기록 달성 25일 만에 갑작스러운 사망... 정확한 원인 조사 중 지난달 9일, 브라질에서 70대 남성이 메가세나(Mega-Sena) 복권에 당첨돼 2억100만 헤알(약 475억 원)을 손에 넣은 지 불과 25일 만에 심장마비로 사망하는 일이 발생했다. 브라질 복권 역사상 10위 안에 드는 거액의 당첨금을 받았던 그는 인생을 바꿀 만한 행운을 누릴 새도 없이 세상을 떠났다. 9일(현지 시각)…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